'2016/03'에 해당되는 글 51건

  1. 2016.03.30 [카드뉴스] 레드벨벳 ‘7월 7일’은 ‘세월호 추모곡’인가요?
  2. 2016.03.29 [카드뉴스] 2016년, 당신이 프로야구에서 새롭게 볼 수 있는 것들
  3. 2016.03.24 [토닥토닥 책 이야기] 금수저 아닌 흙수저의 성공신화
  4. 2016.03.24 [화보] 수지, 파격적인 고혹미…소녀 티 벗고 관능미 발산
  5. 2016.03.22 [카드뉴스] ‘서강준이 여러분 마음 쓱 하러 왔습니다’ 독자가 SNS로 직접 질문한 서강준 10문10답
  6. 2016.03.22 [화보] ‘태양의 후예’ 김지원, 화보 통해 공개한 태양을 닮은 미모
  7. 2016.03.22 [화보] 수지, 범접할 수 없는 신비로운 분위기 ‘여신 미모’
  8. 2016.03.17 [화보] 박보검, 강렬한 카리스마 발산 ‘남성미 물씬’
  9. 2016.03.17 [화보] 김재경, 화보로 S라인 아찔 매력 발산
  10. 2016.03.17 [화보] 이병헌 패션 화보 “아내 이민정 나오는 드라마 다 본다”

[카드뉴스] 레드벨벳 ‘7월 7일’은 ‘세월호 추모곡’인가요?


기획 강주일 기자

구성·디자인 온라인뉴스팀 이진선
















Posted by 스포츠경향 SNS 에디터 명탐정K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드뉴스] 2016년, 당신이 프로야구에서 새롭게 볼 수 있는 것들


글 안승호 기자
디자인 온라인뉴스팀 이진선













Posted by 스포츠경향 SNS 에디터 명탐정K

댓글을 달아 주세요

[토닥토닥 책 이야기] 금수저 아닌 흙수저의 성공신화


기획 SNS팀

자료제공 인터파크 북DB

디자인 온라인뉴스팀 이진선































Posted by 스포츠경향 SNS 에디터 명탐정K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화보] 수지, 파격적인 고혹미…소녀 티 벗고 관능미 발산


관능미와 순수함을 동시에 담아낸 가수 겸 배우 수지의 화보가 공개됐다.

24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은 특유의 청초함과 파격적인 매력을 발산한 수지의 화보를 공개했다. 

‘Her Day & Night’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한층 짙어진 수지의 연기와 매혹적인 포즈를 담아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진한 메이크업과 파격적인 의상에도 완벽하게 촬영을 마친 수지의 모습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박수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수지 화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룩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주연 인턴기자






Posted by 스포츠경향 SNS 에디터 명탐정K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드뉴스] ‘서강준이 여러분 마음 쓱 하러 왔습니다’ 독자가 SNS로 직접 질문한 서강준 10문10답


기획 SNS팀

인터뷰 하경헌 기자

디자인 온라인뉴스팀 이진선














Posted by 스포츠경향 SNS 에디터 명탐정K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화보] ‘태양의 후예’ 김지원, 화보 통해 공개한 태양을 닮은 미모


KBS2 수목극 <태양의 후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지원이 패션지 화보에서 미모를 공개했다.

22일 공개된 화보는 ‘태양과 김지원’이라는 주제로 공개됐다. 그는 화려한 무늬가 가미된 의상과 단순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의 시계를 차 짙은 어둠 속에서도 강렬한 여배우의 존재감을 뽐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지원은 “실제로는 드라마처럼 시원시원한 성격은 아니다. 매사에 조심성이 많은 스타일”이라면서 “그래서 드라마를 찍으면서 속이 시원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자신의 패션 스타일과 미용 비법에 대해서도 귀띔했다.

김지원은 <태양의 후예>에서 장군의 딸인 윤명주 중위로 등장해 서대영 상사 역 진구와 멜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김지원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지 ‘더 스타’ 4월호를 통해 볼 수 있다. 4월호에는 갓세븐 7인의 파티 화보와 배우 겸 모델 구재이의 뷰티 화보, 아이돌 그룹 업텐션의 침실화보 등이 담겼다. 


하경헌 기자





Posted by 스포츠경향 SNS 에디터 명탐정K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화보] 수지, 범접할 수 없는 신비로운 분위기 ‘여신 미모’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다가올 여름 시즌 화보를 통해 순백의 매력을 과시했다. 

22일 브랜드 빈폴액세서리는 모델 수지와 함께 ‘감각적인 서머 무드(Summer Mood)’를 콘셉트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가녀린 몸매로 데일리 패션을 선보였다. 자연스러운 가운데 숨길 수 없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발산했다. 

수지는 모든 화보 컷에서 무결점의 완벽한 미모는 물론 범접할 수 없는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풍기며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또 블랙과 화이트의 모노톤 룩으로 고혹미를 보여주면서도 셔츠, 원피스와 함께 은은한 섹시미까지 노출하며 카멜레온과 같은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수지는 여성들의 다양한 데일리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백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한층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사했다. 


유주연 인턴기자






Posted by 스포츠경향 SNS 에디터 명탐정K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화보] 박보검, 강렬한 카리스마 발산 ‘남성미 물씬’


배우 박보검의 훈훈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17일 패션 미디어 ‘엘르’는 국민적 사랑을 받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천재 바둑 기사 최택 캐릭터로 이 시대 최고의 ‘훈남’으로 떠오른 박보검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드라마가 끝나고 이내 배우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과 나영석 사단의 <꽃보다 청춘>팀과 함께 아프리카에 다녀온 박보검은 이국의 햇살 때문인지 조금 가무잡잡해진 상태였다.

‘근사한’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남자로 거듭나 있었다. 특히 박보검은 사진가의 ‘큐’ 사인이 떨어지면 강렬한 눈빛 연기와 포즈를 자유자재로 취함과 동시에 스물 넷이라는 나이와 어울리는 신선한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밝혀 현장에 있는 모든 이들을 즐겁게 했다.

매 인터뷰 때마다 겸손한 태도로 일관되게 행동해온 박보검은 이번 ‘엘르’와 인터뷰에서도 “감사한 일이 셀 수 없이 많았다. <응답하라 1988>은 생애 가장 큰 축복이었다. 국민적 사랑을 받았고 그 드라마를 보신 부모님 연배의 어른들도 ‘박보검’이란 이름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으론 <꽃보다 청춘> 촬영으로 한결 돈독해진 ‘쌍문동 형제들’과의 에피소드, 평범한 일과를 소화하고 있는 대학생으로서의 시간을 담담하고 솔직하게 밝혔다.

박보검과 ‘엘르’가 나눈 더 많은 이야기와 화보는 ‘엘르’ 4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주연 인턴기자 




Posted by 스포츠경향 SNS 에디터 명탐정K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화보] 김재경, 화보로 S라인 아찔 매력 발산


걸그룹 레인보우의 리더 김재경이 패션화보의 주인공이 됐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패션 브랜드 얼진과 함께 진행한 화보를 17일 공개하고 김재경의 매력을 알렸다.

최근 타이틀 곡 ‘Whoo(우)’를 통해 레인보우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김재경은 이번 화보에서는 아찔한 S라인 몸매를 유감없이 드러낸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재경은 밝은 미소와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해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말했다.

김재경은 패션, 메이크업, 네일아트, 가죽공예 등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며 유행을 선도하는 등 ‘트렌드 세터’로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이 같은 모습을 바탕으로 광고계와 방송가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기도 하다. 

한편 김재경은 최근 레인보우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M)’ 활동을 마치고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다.  


강수진 기자






Posted by 스포츠경향 SNS 에디터 명탐정K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화보] 이병헌 패션 화보 “아내 이민정 나오는 드라마 다 본다”


배우 이병헌이 패션 화보를 통해 카리스마와 끼를 선보였다.

이병헌은 17일 발간된 한 패션지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악당연기의 1인자로 불리는 그의 모습을 보다 친근하게 담아내는 것이 콘셉트였다.

그는 악당과 어울리지 않는 장난감 총, 작은 티 컵, 곰 인형, 모히또 아이스크림 소품을 활용해 유머러스한 느낌도 살렸다. 특히 붉게 칠한 벽을 배경으로 턱을 괸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사진에서는 부드러움과 강함이 공존하는 느낌을 냈다.

그는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아카데미 시상식과 배우 알 파치노 그리고 아내 이민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아카데미 시상식을 하루 앞두고 알 파치노와 식사 자리를 함께 했다. “알 파치노에게 (내일 시상 때문에) 너무 떨려죽겠다고 했더니 ‘그건 당연한 거다. 나도 아카데미 무대는 떨린다’고 하더라”며 “시상식 무대에 나 자신을 올라가지 말고 캐릭터를 입혀서 한 번 올라가 보라고 했다”고 말했다.

드라마를 거의 보지 않는다고 말한 이병헌은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본 드라마가 내가 나온 드라마들과 <모래시계>뿐이었다”면서 “이제는 아내가 나온 드라마도 다 본다”고 말했다. 대사 맞춰준 적이 있냐는 질문에는 “안 그래도 내가 대사 맞춰줄 것 없냐고 몇 번을 물어도 계속 대답을 희미하게 흐지부지 한다. 약간 쑥스러워하는 것 같다고 웃었다.

이병헌의 화보는 패션지 ‘하이컷’을 통해 공개된다. 


하경헌 기자






Posted by 스포츠경향 SNS 에디터 명탐정K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