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김지원, ‘태양의 후예’ 속 군복 벗고 청순미 발산…청량감 넘치는 미모


배우 김지원이 푸르른 자연 속 분위기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26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빈폴 레이디스’와 스타&패션매거진 ‘인스타일’ 5월호에 함께한 김지원의 패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를 입고 어딘가를 은은한 눈빛으로 응시했다.  그런가하면, 김지원은 청원피스를 입은 채 꽃을 든 ‘봄 여신’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청초한 모습을 뽐내던 그는 어느새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분위기 여신’ 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또 다른 사진 속 김지원은 원피스 위에 체크 패턴의 자켓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였다. 다채로운 블루 톤의 의상을 콘셉트에 따라 사랑스럽게, 또는 여성미를 풍기며 완벽 소화해냈다. 특히 뽀얀 피부에 블루 톤 계열의 의상은 청량한 느낌을 배로 증폭시키기도. 

이 날 김지원은 카메라 밖에서는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밝게 띄웠다. 그는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다가도 본 촬영이 들어가면 진지한 눈빛으로 성숙한 여성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지원은 화장품, 게임, 쥬얼리 등 다양한 광고와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으며, 그는 최근 밀린 일정을 소화하며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유주연 인턴 기자






Posted by 스포츠경향 SNS 에디터 명탐정K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