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음반을 낸 것은 데뷔 이후 이번이 처음이네요. ”

 가수 시아준수가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발라드 가수로 돌아왔다. 

 시아준수는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현대카드 라이브러리에서 음감회를 갖고 그간 준비해온 솔로 음반 수록곡을...


☞ 나머지 기사를 보려면 클릭 http://goo.gl/47LPvO














Posted by 스포츠경향 SNS 에디터 명탐정K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퓨어 2015.10.15 17: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사진 너무 예뻐요~!!

  2. ㅇㅇ 2015.10.15 17: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스경 사.. 사.... 시아준수 짱!!!!!

  3. 스경짱 2015.10.15 18: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최고!!!!!!!!!!!!! 스경!!!!!!!!!!!!!

  4. 조아하자 2015.10.17 13: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생겼어요... 사실 시아준수는 외모보다 노래실력으로 유명해서 잘생겼다는게 좀 덜알려진듯 해서 아쉬움... ㅠㅠ